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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몬캣호스팅 매니지드서비스인가?

몬캣호스팅은 고품질의 인프라로 무중단 운영되며, 고객에게 최적화된 운영관리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매니지드서비스 제공 범위

기본 서비스 외에도 몬캣호스팅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문 매니지드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매니지드서비스 구성

  • ① 1:1 전담 엔지니어
  • ② 운영관리 전문엔지니어
  • ③ 네트워크 엔지니어어
  • ④ 이슈 긴급지원팀어
  • ① 1:1 전담 엔지니어

    고객사별 전담 엔지니어가 밀착 지원해드리며, 고객사에서는 단일 컨택으로 모든 요청사항을 해결 가능. 전담엔지니어는 고객사 시스템 설치부터 운영까지 모든 이력을 추적관리하여 고객사에 최적화 된 서비스를 제공
  • ② 운영관리 전문엔지니어

    서버 및 시스템 운영관리 전문엔지니어가 24*365일 체계화된 운영 기법에 의해 관리하며, 운영노하우를 바탕으로 장애 상황에 대해 즉시 대응하여 최상의 가동율을 유지
  • ③ 네트워크 엔지니어

    네트워크 전문 엔지니어가 고객사에 적합한 네트워크 환경을 구축하고, 트래픽 상황을 실시간 모니터링하여, 고객사 시스템에 최고의 접속 품질을 보장
  • ④ 이슈 긴급지원팀

    고객사 시스템에 이슈 발생시 몬캣호스팅이 자체 개발한 솔루션들과 개발자 및 시스템 엔지니어로 구성된, 긴급 지원팀이 단기간내에 해결책을 제시

몬캣호스팅 SLA

국내 최고수준의 품질 보증 제공

  • 가동율 99.99% 보장
  • 서비스 기준 미달시 요금 전액 환불
  • 고객 요청에 대한 응대 미비시 보상
국내 최고수준의 품질 보증 제공
서비스 적정수준 기준 배상 내용 측정 방법
월 평균 가동률 99.99%미만 (약 5분)
월 평균 가동률 99.95%미만 (약 20분)
월 평균 가동률 99.9%미만 (약 40분)
월 요금의 25% 현금환불
월 요금의 50% 현금환불
해당 월 사용료 전액면제
가동률 기준 =
(서버운영관리 대상 장비에 대한 가동시간(분))÷
(30×24×60×장비댓수)×100
작업요청 후 30분 초과 응대
고객요청 후 2시간 초과 처리
고객전화응대 24시간 Call 대기 실패
월 요금의 10% 현금환불 고객응대 미비에 따른
고객불만 이메일 접수 시
무조건 환불

※ SLA (Service Level Agreement. 품질보증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