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IDC

자주하는 질문

몬캣호스팅 고객님들이 자주하는 질문을 통해 간편하게 원하시는 답변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 단어를 띄어서 입력하시면 보다 정확한 답변 검색이 가능 합니다.
  • 찾으시는 답변이 없으신 경우 실시간 Q&A로 상담하시면 신속하고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구분 질문
공통사항
Standard 매니지드 서비스 이용 중 Premium으로 업그레이드 가능한가요?
네, 업그레이드 가능합니다. 상담 후 변경 신청서 작성하여 메일 또는 팩스 발송해주시면 됩니다. 해당 사이트를 참고해주세요.
공통사항
중소기업에서도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적용이 가능한가요?
네, 물론입니다. IDC와 같은 기존 인프라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뿐만 아니라 Cloud를 적용하고자 하는 고객 모두 Hybrid 환경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담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공통사항
DX, ER 가격을 비교하고 싶습니다.
Cloud Connector 가격은 전용회선 거리 등에 따라 가격 차이가 있으므로 자세한 내용은 상담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고객님께 맞는 전용회선 서비스를 추천,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공통사항
클라우드 커넥터 설치 시 통신사를 선택할 수 있나요?
몬캣클라우드는 Cloud Connector 설치 전용회선 통신사 선택이 가능합니다.
- LG U+, KT, SKT 등
공통사항
모니터링 솔루션 '몬캣'은 매니지드 서비스에 포함되어 있나요?
네, 자체 개발 모니터링 솔루션인 '몬캣'을 활용하여 서버모니터링을 제공하며 해당 내용은 매니지드 서비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공통사항
AWS, Azure 도입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구성이 어떻게 되나요?
AWS, Azure는 Cloud 인프라 서비스로 분류됩니다. 각 서비스 별 구성은 상이하므로 자세한 내용은 상담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고객님께 맞는 서비스를 추천,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공통사항
서비스 신청 후 개통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몬캣클라우드는 고객님께서 서비스 신청 후 바로 이용 가능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서비스에 따라 개통 시간이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 참고 바랍니다.
- Cloud 매니지드서비스 : 서비스 신청시 즉각 개통
- Cloud Connector : 서비스 신청 후 10일 이내 개통
- Cloud Transformation 컨설팅서비스 : 서비스 신청 후 고객사와 일정 협의 후 진행
- Cloud 인프라서비스 : 서비스 신청시 1일 이내 개통
공통사항
사용한 서비스의 요금 조회는 어디서 할 수 있나요?
LG U+ 포탈을 사용하므로 현재는 LG U+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공통사항
서비스 요금은 어떻게 지불하나요?
몬캣클라우드의 서비스 요금은 특정 금액 이상일 경우 연단위 선납 또는 후불제로 진행 가능합니다. 처음 신청 시 작성한 결제 수단(신용카드 or 계좌 자동이체)으로 부과되며, 더 자세한 요금 정보는 상담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공통사항
Premium 매니지드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데, 상세 제공 항목이 어떻게 되나요?
Premium 매니지드 서비스는 장표로 구성된 내용을 포함하여 고객사와 협의 후 상세 제공 항목을 최종 결정합니다. 02-597-4867 로 연락해주시거나 '상담문의'를 통해 문의주시면 협의 후 필요한 서비스를 제안드립니다.
공통사항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 신청 프로세스가 어떻게 되나요?
매니지드 서비스는 레벨에 따라 Standard와 Premium으로 지원 범위가 구분됩니다. 매니지드 서비스 종류를 확인 후 하단의 '문의하기'를 클릭하여 상담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공통사항
서비스 이용 중 문의사항이 있으면 어디로 연락하나요?
몬캣클라우드 홈페이지 내 'Support' 메뉴 클릭 후 '견적 및 상담문의' 페이지에 문의 사항을 올려주시거나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상담해드립니다.
* 일반 문의 : T. 02-597-4867, sales@youhost.co.kr
* 기술 문의 : T. 02-522-1972, tech@youhost.co.kr
공통사항
기존 서버호스팅 내용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몬캣클라우드 홈페이지에서는 Hybrid Cloud에 관련한 내용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기존 서버호스팅에 대한 내용 확인이나 문의는 별도의 몬캣호스팅 홈페이지(https://hosting.moncat.co.kr)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공통사항
몬캣클라우드의 주요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몬캣클라우드는 크게 Cloud Connector(DX, ER 전용회선 서비스), Cloud 인프라 서비스, DRaaS, Cloud 매니지드 서비스 4가지로 구분됩니다. Hybrid Cloud에 관한 서비스 위주이므로 기존 호스팅 서비스나 부가서비스는 몬캣호스팅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공통사항
서비스별 가격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Cloud Connector에 관한 가격은 사이트 상단의 'Service' 메뉴 클릭 후 각 서비스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Cloud 매니지드 서비스에 관한 가격은 'Managed' 메뉴 클릭 후 서비스 종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요금이 노출되지 않거나 별도 협의인 부분은 고객에 맞게 견적을 제안드리므로 영업 담당자와 직접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T. 02-597-4867)
공통사항
PC형 서버를 보유한 고객도 IDC 이용할 수 있나요?
네 이용 가능합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공통사항
Dedicated Line와 Shared Line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Dedicated Line은 단독으로 회선을 사용하는 서비스로
주로 대용량 네트워크를 사용하시는 고객 혹은 코로케이션 상품입니다.
Shared Line은 100M 혹은 1G 몬캣호스팅 백본 LINE에 연결되어 타고객과 네트웍을 공유하여 이용하는 서비스입니다.
공통사항
IDC이용료란 무엇이며 어떤 항목이 포함되나요?
상면(서버를 설치할 공간 : 랙 공간 / 전기료)
+ 네트워크(몬캣호스팅 1G or 100M Shared / 10M 보장)
+ 네트웍장비 임대(L2 스위치, 라우터 등)

상기 3가지 상품을 포함한 이용료 입니다.
공통사항
네트웍 사용량(트래픽) 증설은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다만 트래픽 추가 사용에 대한 별도의 계약을 하셔야 합니다.
해당내용은 담당자에게 연락을 주시거나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합니다.
공통사항
서버의 트래픽을 확인할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에서 고객님이 이용하시는 서버의 트래픽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